교원투어 여행이지, ‘2024 올댓트래블’ 참가…7월 4~6일 코엑스서 개최
by김명상 기자
2024.07.02 10:27:24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올댓트래블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1홀에서 열린다. 이데일리와 코엑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B2B·B2C 여행 박람회로, 현장에서 교원투어 여행이지의 테마여행과 여행 관련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박람회 기간 중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 홍보 부스를 꾸려 관련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스티지를 표방하는 여행이지 플러스는 기존 패키지 여행에 이지 플러스·여정 플러스·체험 플러스·미식 플러스·스테이 플러스 등 개인의 취향을 더해 고품격 여행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이지 부스에서 여행이지 플러스에 대한 상세한 상담 서비스는 물론, 할인과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여행이지 플러스 패키지 상담 서비스 △여행이지 플러스 선호도 투표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여행이지 플러스 선호도 투표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즉석 복권을 증정한다. 부스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복권 경품으로 여행이지 플러스 패키지 이용권과 여행이지 3만·5만 포인트, 여행이지 에코백 등을 준비했다.
아울러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부루마불과 하드 캐리어 파우치, 여권 케이스, 보조 배터리 등을 선물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올댓트래블에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여행이지 플러스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올댓트래블 여행이지 부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 접점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