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출시

by송주오 기자
2017.10.23 10:06:07

(사진=다이나핏)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차별화된 레드, 화이트 등의 컬러감 있는 원색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다이나핏은 아이돌그룹 ‘세븐틴’을 모델로 화보와 영상 등을 통해 트레이닝 웨어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는 트레이닝 라인 ‘다이나 트레인’(Dyna Train) 제품으로, 건조가 빠른 코트나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각각 팔과 허벅지 부분에 적용된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다이나핏 로고가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려주며, 신축성이 좋은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갖춘 실용적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포츠나 레저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애슬레저 룩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지난 9월 세븐틴의 월드투어 출국시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된 제품으로, 자켓은 네이비, 레드, 블랙, 화이트 네 가지 컬러로, 팬츠는 네이비, 레드,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