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백스테이지 패스 첫선

by김미경 기자
2016.06.07 10:19:27

9일 국내 최초 한정판 단독 오픈
에녹과 기념촬영 및 로열석 관람
140매 한정 "패스고객만 누린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포스터(사진=CJ E&M).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한국초연 20주년을 맞아 쇼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국내 최초로 백스테이지투어 패스(PASS) 140매를 한정 판매한다.

CJ E&M(130960)에서 출시한 ‘백스테이지투어 PASS’는 가장 좋은 전망의 좌석 티켓과 무대 뒤 백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연 패키지다. 주연 배우 에녹과의 만남과 무대기념 촬영을 비롯해 스페셜 입장밴드, 프로그램북 무료 제공 및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스페셜 기획 상품.



화려한 군무,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탭댄스에 이어 공연의 여운과 감동을 배로 더해줄 이번 ‘백스테이지투어 PASS’는 오는 9일 목요일 오후 2시 140매 한정으로 단독 오픈하며,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CJ ONE 앱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무대 뒤 감춰졌던 백스테이지를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이자, 국내 최초 공연과 백스테이지 결합 패키지인 만큼 구매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특급대우를 할 예정이다. 단독 예매처 URL (http://www.cjone.com/cjmportal/hpvf01Q1View.do?evt_seq=772&evt_func_seq=1&evt_cd=3)로 CJ ONE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공연관람 및 투어 일시와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