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와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

by이다원 기자
2024.05.20 10:55:14

기한 내 10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5000→3만마일리지 적립
''골드 티어'' 혜택 이벤트도 열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 및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매칭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사진=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는 싱가포르항공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 마일리지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연간 1만5000마일의 두 배인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7월 15일이며, 행사 기간인 6월 15일까지 응모를 완료해야 한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골드 티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이용 기간 내 싱가포르항공 그룹사인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자사 웹사이트 또는 크리스샵에서 누적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는 전 세계 스타얼라이언스 라운지 입장, 우선 체크인, 탑승 및 수하물 우선 처리, 초과 수하물 허용, 싱가포르항공·스쿠트항공 이용 시 추가 25% 엘리트 마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7개국 124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다. 지난 9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국내 첫 외항사 제휴 신용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