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직접결제 서비스’ 확대기념 이벤트 실시

by전상희 기자
2017.11.06 10:04:28

[이데일리 전상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의 직접결제 서비스를 이디야커피, 설빙, 깐부치킨으로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멤버스는 지난 3월부터 CJ CGV와 CU에서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이번 확장런칭을 통해 보다 다양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해졌다.

하나멤버스는 이번 확대 런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에서 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000원 △설빙에서 1만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설빙 모바일 상품권 2000원 △깐부치킨에서 1만5000원 이상 하나머니로 직접 결제 시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제휴 매장에서 하나머니로 결제 시 이벤트에 자동참여되며 가맹점별 모바일 상품권이 내쿠폰함으로 즉시 발송된다.



한준성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가맹점 확대처럼 대중적이고 생활밀착형의 우량 가맹점을 우선하여 하나멤버스 직접결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더욱 즐겁고 편리한 하나머니를 통해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이용도 함께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오는 30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제휴해 꿈과 열정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싱가포르 관광청의 새 브랜드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와 KEB하나은행의 새 광고 ‘Hana Can Do! 내 꿈대로 살수 있어~’의 컨셉을 이어 꿈을 위해 저축하는 열정을 응원하는 이벤트다. 하나멤버스를 통해 KEB하나은행 비대면 계좌 신규시 자동응모돼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제세공과금 포함)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에 하나멤버스 하나톡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