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파게티 플래시·MB 플래시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9.07 09:55:09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베스트셀링 슈즈 모델인 ‘스파게티’와 ‘MB(엠비)’의 2016년 가을/겨울(F/W) 버전인 스파게티 플래시(SPAGHETTI FLASH)와 MB 플래시(MB FLASH)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 스파게티와 MB는 1990년대 NBA 스타플레이어의 시그니처 농구화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의 인기 모델이다. 매년 새로운 감각을 입힌 신규 모델을 출시할 때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휠라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스파게티 플래시는 기존 스파게티 제품을 미니멀한 러닝화로 구현했다. 갑피의 직조 포인트는 노쏘(No-Sew·무재봉) 형태를 적용했으며, 슬립온 스타일로 재구성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발등의 편안함을 갖췄다. 다크 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MB 플래시는 기존 MB 모델의 특징인 크레이지 스핀 패턴을 미드솔과 아웃솔에 적용, 90년대 트렌드와 유니크함을 지닌 러닝화로 탈바꿈한 제품이다. 아일렛 디테일을 포함한 전체 갑피 부분을 노쏘 기법으로 디자인했으며, 몰딩형의 베라(신발 혀)는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화이트·블랙, 그레이, 신발 상부와 아웃솔에 레드·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루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이즈는 230~280mm로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