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by양이랑 기자
2007.05.11 14:32:34

[이데일리 양이랑기자] 모두투어(080160)네트워크는 `2007 대한민국 디지털 경영혁신 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디지털 행정 ▲디지털경영 ▲디지털 상거래 ▲디지털 기술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디지털 브랜드 등 7개 분야 56개 업체가 응모했으며 성균관대학교·충청북도·롯데마트등 최종 21개 기관과 업체가 상을 받았다.

모두투어가 수상한 `디지털 브랜드 대상-고객만족 브랜드 부문`은 산업자원부 장관상으로 브랜드 가치 향상에 힘쓰고 기업경쟁력을 추구하는 기업에 수여된다.



홍기정 모두투어 부사장은 "모두투어가 추구하는 차세대사업전략은 `협력`과 `고객만족`"이라며 "고객감동을 항상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두투어는 디지털 경영 구축 체계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종합 여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상품 서비스면에서는 카테고리를 `지역별`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온라인 상에서 상품 검색이 가능토록 구현했다. 홈페이지상에서 여행예약 정보 확인, 신용카드 결재 및 영수증 출력을 가능토록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인트라넷에 공개, 모두투어 전임직원들이 함께 공유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