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태선 기자
2003.02.11 12:56:54
[edaily 정태선기자] 시큐어소프트(37060)(대표 김홍선, www.securesoft.com)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으로부터 수호신 Absolute Series 1000, 400 모델의 침입차단시스템, 침입탐지시스템 4개 제품에 대해 K4E, K4 평가 인증 계약을 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수호신 Absolute Series는 기존의 방화벽, IDS, VPN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세계 최초의 하드웨어 일체형 통합보안시스템으로 네트워킹 커널과 보안 소프트웨어가 통합된 핵심 모듈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제공, 기존 소프트웨어 기반 보안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인증 계약을 한 수호신Absolute제품은 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IDS), 가상사설망(VPN)의 3대 엔진을 중심으로 바이러스차단, 유해사이트차단, 주소변환기능(NAT), 서버부하분산 등의 다양한 보안 기능을 단일 장비(Appliance)에서 구현한 하드웨어 일체형 통합보안시스템이다.
기가비트 어플라이언스로는 최초로 인증계약을 체결한 수호신 Absolute 1000모델은 접속량이 많은 대용량의 성능을 요구하는 공공, 통신, 금융의 고속망에 적합하다.
한편 400모델은 기업 및 공공기간을 타깃으로 세일즈 프로모션, 세미나 등의 적극적인 판매촉진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