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제품 체험할 온라인 패널 '이프레쉬' 15기 모집

by함정선 기자
2015.12.08 09:47:2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풀무원(017810)식품은 풀무원의 제품 개발과 기획에 다양한 의견을 낼 온라인 패널 프로그램 ‘풀무원 e-fresh(이프레쉬) 15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평소 풀무원 제품과 요리에 관심이 많고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주부(만 20세~ 54세)와 미혼여성(만 20세~35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총 700명으로 블로그, 카페, SNS 등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또는 다른 식품 회사와 연관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로 활동한 경험이 있는 사람 역시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희망자는 24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http://efresh.pulmuone.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선발된 이프레쉬 15기는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풀무원 제품과 식생활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 참여도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6개월 활동이 끝나면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숍’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의 신선한 두부 제조과정과 물류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장견학 기회도 주어진다. 풀무원의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직접 두부를 만들고 시식할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하고 순수착즙주스 ‘아임리얼’, 생라면 ‘자연은맛있다’, 생가득 만두 및 간편식 등 풀무원의 주요 인기제품을 한 번에 경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와 다채로운 이벤트 등 이프레쉬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