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5, 오는 8월 28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서 진행

by이윤정 기자
2022.07.08 10:30: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난 5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기록하여 남다른 흥행 파워를 보여준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5: 감염된 도시의 비밀’ 서울 공연이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사진=DS뮤지컬컴퍼니)
이번 뮤지컬에서는 저주의 불꽃에너지 ‘잭오랜턴’과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은혼귀’ 등 이전 시즌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귀신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이번 시즌5 ‘감염된 도시의 비밀’에서도 탄탄한 연기력과 생생한 라이브 무대 그리고 화려한 무대 효과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전 시즌을 비롯해 ‘뮤지컬 캐치! 티니핑’, ‘뮤지컬 민쩌미’, ‘뮤지컬 흔한남매’, ‘뮤지컬 시크릿쥬쥬’ 등을 제작한 DS뮤지컬컴퍼니 김철현 대표는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가 담긴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통해 2022년 여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5는 오는 8월 28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DS뮤지컬컴퍼니와 ㈜CJ ENM 이 합작하여 막을 올린다. 티켓 판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하며, 7월 20일까지 평일 43%, 주말 40%로 여름방학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