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임종윤 기자
2009.08.27 13:41:20
학계 인사 등 외부전문가 대거 위촉
[이데일리 임종윤기자] 케이블TV 사업자들의 인터넷 전화 가입자가 50만명을 돌파하면서 품질개선에 대한 본격적인 노력이 시작됐다.
국내 케이블TV사업자(SO)들이 인터넷전화 사업을 위해 공동출자해 출범한 한국케이블텔레콤(대표 이규천, 이하'KCT')은 26일 장충동 본사에서 품질경영위원회를 발족시켰다.
이날 발족한 품질경영위원회는 매달 회의를 열어 품질혁신 활동 수행 결과와 주요 장애 및 고객 요구사항 등을 취합해 인터넷전화의 품질을 최고수준으로 유지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