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라이프스타일따라 카드혜택 차별화"

by하수정 기자
2008.09.03 14:21:31

플래티늄NoN 카드

[이데일리 하수정기자] 외화은행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할인서비스와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차별화한 신용카드 상품을 선보였다.

외환은행(004940)은 3일 외환카드 발급 30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수준의 할인서비스와 포인트 적립서비스를 결합한 `외환 플래티늄 NoN(넘버엔)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여성형과 남성형, 가족형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여성형의 경우 전국 헤어샵과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최대 20%를 할인해주며 커피전문점,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10%의 파격적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형은 인터넷쇼핑몰에서 최대 10%를 적립해주고 골프장, 자동차 정비시 10% 적립,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최대 80원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족형의 경우 전국 주요 백화점, 4대 대형 할인마트, 약국, 학원, 골프장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고, GS칼텍스 리터당 최대 80원 할인, 영화 및 놀이공원 할인서비스가 포함된다.

연회비는 여성형과 남성형이 1만원, 가족형의 경우 3만원이다. 외환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연 1회 이상 사용시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또 외환은행 거래 고객에게는 급여이체 및 체크카드 겸용서비스에 특별포인트를 적립하고 신용대출시 프라임고객에 준하는 금리우대와 환전 및 해외송금시 환율우대, 해외여행시 긴급서비스 등 특별 금융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