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새 광고모델로 공유 발탁

by김미영 기자
2021.12.06 11:08:36

‘KB의 더 새로워진 모바일뱅크’ 슬로건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KB국민은행이 6일 새로운 KB스타뱅킹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인지도가 높은 배우 공유를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760만 명의 고객이 선택한 종합금융플랫폼 KB스타뱅킹과 공유가 보유한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광고모델의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의 더 새로워진 모바일뱅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웠다. 새로운 핵심 기능인 △자동로그인 △KB금융그룹 토털금융서비스 △자유로운 홈 화면 구성 △마이데이터서비스 ‘마이자산관리’ 서비스를 공유가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15초 2편과 유튜브 범퍼광고 5편으로 구성했다.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모델 공유의 비하인드 컷,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이달 말까지 ‘KB마이데이터로 나를 찾아줘 이벤트’를 시행한다. KB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동의 후, 1개 업권 이상의 전송 요구 동의를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CU편의점 쿠폰, 포인트리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KB스타뱅킹 마이데이터 이벤트 페이지 내 ‘나를 찾아줘’ 링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