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씨엠디, 인천공항 외식매장 30% 제휴 할인

by김태현 기자
2016.09.29 09:58:14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는 인천국제공항 외식 매장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맞춤형 특가항공권 예매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윙즈’ 이용자 전원에게 인천국제공항 이씨엠디 외식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에서 만나는 맛있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윙즈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 외식매장 ‘명가의 뜰’·‘플레이보6’·‘메이하오’ 등 총 3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제공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명가의 뜰은 우리나라 각 지역 대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한식 전문점으로 ‘명가한우 안동식 명탕’과 ‘고등어 구이와 해물풍년 순두부 한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보6는 부대찌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와 부산지역 대표 돈까스 전문점 ‘본까스델리’, 철판 비빔밥 전문점 ‘무쇠화반’ 등 전국 유명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메이하오는 캐주얼 중식 브랜드로 ‘얼큰문어짬뽕’, ‘찹쌀탕수육’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공항 내 유일한 중식당이다.

한편, 플레이윙즈는 특가 항공권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2016년 9월 말 기준 누적 사용자가 100만 여 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