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 5월 우리 아이 패키지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5.02 10:14:36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남산을 품은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V.I.K. 우리 아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아이(Very Important Kid)’라는 의미처럼 도심 속에서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 듯 가족이 함께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패키지(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28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는 △남산이 보이는 그랜드 객실 1박 △V.I.K. 환영선물 △키즈메뉴 1인이 포함됐다.

V.I.K 환영 선물은 어린이를 위한 실내 슬리퍼, 칫솔과 컵 세트, 어린이 전용 유기농 화장품, 색연필로 구성했다. 키즈 메뉴는 어린이의 입맛에 맞춰 애피타이저, 메인메뉴, 디저트, 음료를 준비했다.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 학습 콘텐츠와 원숭이해를 기념하는 인형을 제공한다. 호텔 내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그랜드 캠핑’을 운영한다. 그랜드 캠핑은 나무와 꽃, 곤충이 어우러진 호텔 내 청정 자연 공간에서 놀이와 학습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어린이 야외 체험 공간이다.

패키지 이용 어린이 고객 전용 공간인 그랜드 캠핑 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물로켓 만들기, 태양광 랜턴 만들기, 비누방울 놀이, 보물찾기, 팔찌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5일 어린이날에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하는 테마 공간인 ‘마켓 샵’을 방문할 수 있다.

리빙 매거진 메종과 함께 20여개가 넘는 다양한 리빙 브랜드를 팝업 스토어로 만날 수 있다. 테마 마켓 ‘샵’은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리빙 및 유아 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실내 플레이존도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는 5000원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