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농심 굿즈를 동시에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출시
by김명상 기자
2023.09.27 10:16:23
글래드호텔 객실과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할인권 등 포함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글래드 호텔이 ‘너구리 라면가게 in 글래드 패키지’를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너구리 라면가게 인 글래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농심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농심 굿즈 세트에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신라면 리유저블백 1개를 비롯해 △너구리 큰사발면 2개, 개성 있는 아트토이 디자인의 ‘서커스보이밴드’ 콜라보 굿즈 △신라면 건면 서커스보이밴드 콜라보 피규어 1개 △너구리 캐릭터 스티커 5종(30종 중 랜덤)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농심이 서울 남산 N서울타워에 운영하는 ‘너구리의 남산라면가게’를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지점별 선착순 5팀 대상으로 ‘N서울타워(남산타워) 전망대 이용권’ 1매(2인)를 제공하며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너구리 남산라면가게 메뉴 30%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패키지는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 x 농심 콜라보 패키지명을 맞추는 ‘너(You)퀴즈’ SNS 이벤트를 10월 4일까지 연다. 당첨자는 10월 6일에 글래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색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를 위해 농심의 캐릭터 ‘너구리’와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라면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고 다양한 농심 굿즈 혜택과 함께 남산으로 가을 나들이를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