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맞춤가발 무료체험 이벤트 연장 실시

by함지현 기자
2023.08.01 10:18:42

10일 간 맞춤가발 체험 후 최종 구매 결정
상담만 받아도 ‘모태미남 논알콜’ 맥주 증정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하이모는 가발 제품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하이모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이모)
하이모에 따르면 무료체험 이벤트는 처음으로 가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탈모 및 빈모 커버, 새치 등 다양한 헤어 관련 고민을 해결하거나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 위해 가발을 선택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은 전월과 동일하게 하이모만의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 헤어 시스템’을 활용해 개개인의 두상에 맞게 제작된 맞춤가발을 10일간 충분히 착용해보고 최종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무료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30만 원의 보증금을 예치해야 하며, 체험 종료 후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차액만 지불하면 된다. 제품 체험 후 실제 구매를 원하지 않는 고객에게는 맞춤가발 반납 시 보증금 전액이 환불된다.

이외에도 전국 하이모 직영점에 방문한 신규 고객에게 상담만 받아도 하이모 굿즈 ‘모(毛)태미남 논알콜’ 맥주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 맞춤가발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종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했다”며 “이외에도 하이모 지점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굿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