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스타 의류관리기, 홈케어용 스팀살균 액세서리 툴 출시

by이윤정 기자
2022.07.27 10:00: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40년 전통의 프리미엄 의류관리기 브랜드 로라스타가 핸디형 스티머 IGGI의 홈케어용 액세서리 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더 박스(The Box)(좌)와 더 튜브(The Tube)(우) (사진=로라스타)
그 동안 스팀살균은 의류 관리를 위해 사용되곤 했지만 로라스타 핸디형 스티머 IGGI는 의류 외에도 각종 생활용품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새로 출시한 액세서리 툴 ‘IGGI 더 박스(The Box)’ 및 ‘IGGI 더 튜브(The Tube)’는 IGGI 스팀 분사구에 장착하여 다양한 물품을 스팀살균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GGI 더 박스는 칫솔이나 메이크업 도구, 면도기, 열쇠, 마스크, 장갑, 빗 등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며 살균이 필요한 소형 제품을 살균하기에 적합하며 IGGI 더 튜브는 젖병이나 텀블러, 물병처럼 길쭉한 용기를 바닥까지 살균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20초 이내의 시간 동안 스팀살균을 할 수 있으며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물로만 살균효과를 낼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일상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로라스타 관계자는 “로라스타 IGGI는 스팀 다림질뿐만 아니라 고온의 DMS(Dry Microfine Steam) 기법을 사용해 일상 속 생활용품을 살균, 소독 할 수 있다”며 “컴팩트한 사이즈와 우수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에 편리한 로라스타 IGGI를 이용해 생활 밀착형 살균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