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스, 신제품 '스탠딩포토' 체험단 모집

by장종원 기자
2015.07.06 10:52:11

12일까지 40명 접수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디지털사진 인화기업 찍스가 새롭게 출시한 ‘스탠딩포토’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탠딩포토 체험단’ 40명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15일부터 29일까지 찍스의 신개념 포토앨범 2종을 무료로 제작한 뒤, 본인의 블로그 혹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컨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다.

40명의 체험단 중 우수 후기 작성자 5명을 선정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찍스 포인트 3만점이 별도 제공된다.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찍스 회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찍스 공식 카페(www.cafe.naver.com/zzixxlife)로 하면 된다.



지난 1일 첫 출시된 찍스 스탠딩포토는 4면으로 구성된 페이지에 사진과 글을 넣을 수 있는 제품이다. 스탠딩포토는 접으면 포토북처럼 책꽂이에 보관할 수 있고, 펼치면 액자처럼 세워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포토편지,

레시피북, 메뉴판 등 활용 범위가 넓다. 스의 기존 디카북과 마찬가지로 일반 사진과 같은 은염인화 방식으로 제작되어 100년 이상의 보존성을 자랑한다.

찍스 기획팀 현창호 부장은 “기존에 없던 제품군인만큼 많은 분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하고 있는 찍스 회원이라면 스탠딩포토 체험단을 통해 사진이 주는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