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유성 기자
2015.04.30 10:13:43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SK브로드밴드(033630)는 키즈존 론칭을 기념해 ‘B tv 키즈존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5일 B tv안에 키즈전용 TV서비스인 ‘B tv 키즈존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B tv 키즈존’은 유아들이 시청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콘텐츠로의 접근을 막기 위해, B tv를 켰을 때 애니메이션 캐릭터 콘텐츠만 모아 놓은 서비스이다.
B tv 안에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IPTV가 만들어진 것으로 B tv 전원을 켜며 바로 B tv 키즈존으로 진입한다.
‘B tv 키즈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라바 등 인기 캐릭터별로 메뉴를 구성했다. 특히 캐릭터가 ‘오늘은 몇 편만 보자“고 말하는 등 아이들이 올바른 TV 시청 습관을 갖는데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런칭 초기이지만, 키즈존에 대한 부모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감사의 뜻을 담아 ‘키즈존 인기왕’과 ‘키즈존 후기왕’ 이벤트를 시행한다.
‘키즈존 인기왕’ 이벤트는 고객이 키즈존에 들어가 ‘키즈존 인기왕’ 이벤트 배너를 선택한 후 뽀로로, 폴리, 타요, 미니특공대, 옥토넛 친구들 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또 ‘키즈존 후기왕’은 해당 페이지에서 키즈존 이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폴리, 엠버 킥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키즈존 론칭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