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창진 ㈜케스코 대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장 수상
by이윤정 기자
2023.12.28 10:04: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노후 창호 교체 전문기업 ㈜케스코는 노창진 대표가 국토교통부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국토교통부 주관 그린리모델링 사업은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사에 대하여 할부 기간 및 이자를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품질 좋은 자재, 우수한 시공 능력을 자랑하는 업체를 통해 시공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한 ㈜케스코는 창호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합리적인 견적으로 샷시교체를 도와준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왔다.
해당 업체는 직영 공장을 운영해 직접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납품 과정을 간소화하고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LX하우시스, 휴그린, KCC의 정품 자재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시공 비용을 제안한다. 특히 오는 2024년 2월까지는 무이자 12개월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노창진 대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고객들이 노후화된 주거 환경을 개선하고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며, “이번 표창은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장 수상은 ㈜케스코가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케스코는 더욱 많은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