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미스터피자 `베스트치킨 플래터` 외
by이승현 기자
2012.03.23 15:10:5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미스터피자는 베이크윙·오리지널윙·핫윙·크리스피 텐더치킨 등 4가지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베스트치킨 플래터`를 출시했다.
`베스트치킨 플래터`는 4가지 치킨이 각 3조각씩 총 12조각으로 구성됐다.
또한 `베스트치킨 플래터` 주문 시, 미스터피자만의 디핑 소스인 `허니잠발라야` 소스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갈릭앤스위트` 소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베스트 씨푸드 피자와 `베스트치킨 플래터`, 음료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4월 22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베스트치킨 플래터` 1만1900원.
제너시스BBQ의 초밥·우동·돈까스 전문점 `유나인`은 `떡갈비 돈까스`를 출시했다.
`떡갈비 돈까스`는 생빵가루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 오일을 사용해 돈까스의 바삭함과 함께, 쫄깃하고 고소한 떡갈비의 육즙을 살린 퓨전식 메뉴다.
정창영 유나인 사업본부장은 "떡갈비 돈까스는 최근 외식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식 돈까스에 한국의 대표음식 떡갈비를 결합시킨 신개념 메뉴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저렴한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킹랩`을 출시한다.
`스낵킹랩`은 치킨의 부드럽고 두툼한 안심살을 튀긴 텐더 스트립과 양상추, 달콤한 허니 브라운 소스를 또띠아에 말아낸 제품으로, 콜라와 함께 스낵킹랩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스낵킹랩 단품 1900원, 스낵킹랩 콤보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