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해군 본부 감사 방문... 1억원 상당 선물 전달

by박성의 기자
2017.09.28 09:30:43

LG트롬 빨래 건조기 50대 등 필요물품 전해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왼쪽)와 김판규 해군참모차장이 계룡대 해군 본부 방문을 기념해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이데일리 박성의 기자] GS리테일(007070)이 계룡대 해군 본부를 방문해 해군 장병들에게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은 지난 27일 계룡대 해군 본부를 방문하고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계룡대 해군 본부를 방문해 김판규 해군참모차장 등 해군 관계자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선물을 전달, 해군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S리테일은 해군에 필요한 물품을 고민 끝에, 군 장병들이 사용할 LG트롬 빨래 건조기 50대와 군 장병들에게 인기있는 GS25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오모리김치찌개 라면 등 식품 1600박스(합계 1억원 상당)를 전달했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는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를 해군이 든든하게 지켜주는 덕분에 국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어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국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방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