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내달 1일부터 일부 매장 오픈

by정태선 기자
2014.02.26 11:18:10

주말 다양한 이벤트 준비

코엑스몰 밀레니엄 플라자. 코엑스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세계 최고 수준의 ‘컬쳐 플랫폼’ 코엑스몰이 오는 3월 1일부터 일부구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코엑스몰 1차 오픈은 리모델링 기간 동안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5개의 주요 광장 중 밀레니엄·아셈 플라자 등의 일부 구역에 해당한다.

이번 1차 오픈으로 코엑스몰에서는 기존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메가박스·아쿠아리움과 함께 에잇세컨즈·GAP 등의 패션 브랜드와 스타벅스·테이스팅 룸 등의 F&B 브랜드 약 90여개의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코엑스몰은 내달 8일~9일, 14일~16일 ‘뜻밖의 행복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콘셉트으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5일~16일 양일간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여행항공권, 아이패드미니, 기프트바우처 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한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이번 1차 오픈은 코엑스몰이 위치한 삼성동 무역센터의 2만 5000 여명의 상주 인원과 코엑스몰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며, 새로워진 코엑스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새로운 코엑스몰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나게 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