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2.01.05 10:14:30

TV·공영라방 등서 생필품과 식품·새해선물 특별할인 판매
동일상품 1일 최대 10개까지 주문가능, 최대 20% 즉시할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공영홈쇼핑은 오는 27일까지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 특별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새해에도 코로나로 인한 많은 어려움이 이어지고 있어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과 식품류, 새해 선물 등을 중심으로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는 여러 곳으로 선물 등을 보낼 경우 TV홈쇼핑 상품과 일부 모바일 동일상품을 5개 이상 주문 시 최대 20% 즉시할인 하는 이벤트다.



△2개 구매시 10% △3~4개 구매시 15% △5개 이상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TV와 모바일 구매 모두 적용된다. 복수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에 복수지 배송이 가능하다.

공영홈쇼핑을 통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김규흔 명인의 오란다, 도미솔 김치, 제주 은갈치, 귤로장생 레드향, 손질오징어, 블루밍 비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 1일 최대 10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공영라방 상품 역시 ‘2022년 마음을 보내세요’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벌교 양념 손질 대구탕을 시작으로 벌교 양념 꼬막장, 쌀눈쌀 퍼핑 누룽지, 서랍장, 명화 마스터피스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판매할 예정이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코로나19가 새해에도 여전히 진행되고 있어 무엇보다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새해 첫 특별할인 이벤트를 통해 안전하게 생필품과 식품을 받아보고 코로나상황으로 만나 뵙기 어려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건강한 새해 맞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