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원에디션 강남' 분양 중
by이윤정 기자
2021.04.21 10:02:36
고급 커뮤니티 등 갖춰져… 소비자 선호도 높아
압도적 규모감… 고급주거시설 '원에디션 강남' 눈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현재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서 ‘원에디션 강남’을 분양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원에디션 강남은 대지면적 6355㎡에 지하 5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 ~ 49㎡ 234가구 및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스포츠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강남 3구에서 분양한 고급주거시설 대다수가 1개 동 규모인 점을 고려하면 압도적인 규모감을 갖췄다.
규모에 걸맞은 고급 어메니티 공간 역시 원에디션 강남 만의 특장점이다. 과거 스포월드 운영사가 전문적으로 관리를 맡은 피트니스센터 ‘원피트니스’ 와 골프연습장 등 럭셔리 스포츠시설이 함께 들어설 예정이어서, 기존 스포월드의 명성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아울러, 시티 뷰와 파티·바비큐 등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게스트룸을 비롯, 카바나·입주민 전용 카페 등도 계획돼 있다. 이 밖에도, 개별 세대창고가 마련되며, 전 가구 자주식 주차가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공간도 가치를 배가시키는 요소다.
고품격 프레스티지 주거서비스도 제공된다. 개인비서 및 우편·택배 서비스, 호텔·항공 예약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또한, 전문 조리사의 조식 서비스를 비롯해 다이닝 서비스·발렛·세탁·방문 세차 등의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내외부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우선, 외부는 곡선의 건축미학을 살린 유선형 설계를 적용하며, 내부는 와이드 LDK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일부 가구에는 강남의 탁 트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등이 조성돼, 수요자들 사이에서 기대감이 높다.
특히, 원 에디션 강남은 만 19세 이상이면 지역이나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을 접수할 수 있는 주거상품으로, 실거주 혹은 비즈니스나 여가 목적의 강남 세컨드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