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차승원·수애, 기아차 K5를 만나다"

by정재웅 기자
2010.08.31 11:13:19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쇼케이스 열어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기아차 중형 세단 K5와 프리미엄 준중형 포르테가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주인공들과 함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기아차(000270)는 지난 30일, 태원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정우성, 수애, 차승원, 이지아, 김민종, 최시원 등 출연 배우들과 취재진 4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아차는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K5와 K7, 스포티지R 등 인기 차종을 대거 출연시킬 계획"라며 "드라마 주인공들 만큼이나 차량이 주목 받는 만큼 기아차를 성원해주는 국내 팬들을 위해 이번 쇼케이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 K5는 주인공 이정우(정우성 분)의 차량으로, K7은 또 다른 남자 주인공인 손혁(차승원 분)의 차로 등장하게 된다. 또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신차 포르테 해치백은 특수 요원 역할을 맡은 여주인공 윤혜인(수애 분)의 차로 출연한다.

쇼케이스 행사장에서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최시원 등 드라마 '아테나' 출연진들은 드라마 흥행과 기아차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발표회장에 마련된 K5에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는 친필 서명을 남겼다.

기아차 관계자는 "역동적 디자인, 뛰어난 성능을 가진 K5, K7, 스포티지R, 포르테 등 기아차의 대표차종들이 블록버스터 액션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과 잘 어울릴 것"이라며 "드라마를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