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4월 자유여행 프로모션' 통 큰 혜택으로 '눈길'

by김민정 기자
2018.03.26 10:12:49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하나투어가 봄 여행시즌을 맞아 4월 자유여행 캠페인 프로모션인 ‘여행, 일상이 되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음 달 3일부터 8일까지 단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 인기 해외여행지로 꼽히는 오사카, 방콕, 홍콩, 괌, 파리를 비롯해 각 나라별 자유여행 주요 상품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항공권 왕복 12만 원대부터 전 세계 호텔 최대 50% 할인 및 해외 현지투어·입장권·패스를 최대 62%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오사카 여행 시 △인천-오사카 항공권 할인 △도톤보리 호텔 추가 할인 △오사카 주유패스 할인을, 방콕 여행 시 △인천-방콕 항공권 할인 △방콕 시내 호텔 추가 할인 △현지투어·입장권 할인을, 홍콩 여행 시 △인천-홍콩 항공권 할인 △침사추이 시내 호텔 추가 할인 △피크트램 입장권 할인을 괌 여행 시 △인천-괌 항공권 할인 △괌 시내 호텔 추가 할인 △씨워커 추가 할인을, 파리 여행 시 △인천-파리 항공권 할인 △에펠탑 근처 호텔 추가 할인 △바토무슈 티켓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렇게 자유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예약함으로써 절약한 비용으로 여행지에서 추억을 더 쌓을 수 있다. 할인된 금액만큼 오사카에서는 벚꽃놀이 후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방콕에서는 럭셔리 스파에서 아로마테라피 즐기기를, 홍콩에서는 홍차와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를 더 만끽할 수 있다.



이에 하나투어의 이번 프로모션은 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과 함께 ‘여행은 일상처럼, 일상은 여행처럼’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명칭 그대로 여행의 일상 같은 순간, 일상의 여행 같은 순간을 문구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하나투어(039130)(필수), 여일상 / 여행은일상처럼 일상은여행처럼 중 택1로 작성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다음 달 3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며 경품은 무료항공권(1명), 해외숙박권(1명), 마크 호텔 숙박권(5명), 카카오 라이언 보조 배터리(10명)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 바람을 따라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하나투어의 이번 프로모션 혜택에 주목해보길 바란다”며 “600여그루의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오사카성공원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방콕의 고급 호텔 스파, 100층이 넘는 리츠칼튼 호텔에서 즐기는 에프터눈 티, 센느강변을 거닐며 마시는 고소한 라떼 한잔, 이 모든 것을 알뜰하게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