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온라인총괄부 기자
2013.11.19 11:23:00
[온라인총괄부] ㈜대현교육에서 직접 개발한 ‘베가스 잉글리쉬(VEGAS English)’가 어학원, 영어학원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베가스 잉글리쉬 런칭 3개월여만인 현재 100군데가 넘는 학원에 교재를 공급하고 있는 것이다.
베가스 잉글리쉬를 사용하고 있는 한 영어학원 원장은 “장점은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영어수업을 재미있어 한다는 것”이라며 “수업하기 편하고 레벨 구성이 잘 돼 있어 강사들도 긍정적인 반응이다”고 전했다.
베가스 잉글리쉬는 ㈜대현교육의 초중등 전문 영어교재 연구소에서 직접 집필하고 제작한 ‘토비 잉글리쉬(Tobi English)’ 시리즈(총80권)를 사용한다. 이 교재는 다양한 콘텐츠를 무기로 어학원, 영어학원에서 선호하는 초중등 영어 메인코스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비 북 시리즈(Tobi Book Series)’의 장점은 스토리와 삽화, 캐릭터 등 콘텐츠가 풍부해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흥미를 갖기 쉽다는 것이다. 교재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일상생활에 학생들이 공감대를 형성하고, 192가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읽으며 의사소통, 감정표현, 상상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강사가 지도하기 편리하도록 수업에 필요한 자료도 풍부하게 제공한다. LMS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학생관리, 상담관리, 성적관리, 과제관리 등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학생관리가 가능하다. 수업의 질 향상을 위해 ㈜대현교육 본사 세미나실에서 매월 수시강사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4회 집체교육을 통해 학원운영, 수업, 관리 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