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보리 기자
2009.03.27 13:47:52
[이데일리 김보리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27일 전국 300여개 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이 모여 모기업의 조기 경영정상화를 위한 고통분담을 약속하는 `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대고객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은 쌍용차 경영정상화 시점까지 연간 40억원에 이르는 위탁수수료와 인센티브를 자발적으로 반납하고 상생협력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또 ▲고객 A/S에 대한 변함없는 책임 운영 ▲조속한 경영정상화를 위한 자발적 협력과 고통분담 ▲쌍용차와 동반자로서 상생관계 지속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재종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 일동은 끝까지 고객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쌍용차 고객의 A/S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유일 쌍용차 공동관리인은 "회사의 회생을 위해 고통분담을 마다하지 않는 결의에 감사하며 향후 조속한 정상화를 통해 각부문의 회생의지에 화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