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신규 매장 오픈

by정태선 기자
2017.08.24 09:36:12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가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템퍼가 문을 연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은 각종 인기 의류 브랜드부터 뷰티, 리빙 브랜드 등 총 560여 개의 브랜드를 갖추고 있는 초대형 쇼핑 테마파크다. 대형마트부터 아울렛, 수입차 쇼룸까지 있어 여러 곳에 들를 필요 없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아이를 위한 놀이공간, 어른을 겨냥한 스포츠 시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명 셰프 레스토랑 등을 갖춰 경기 서북부를 넘어 수도권 대표 쇼핑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수도권 전역에서 방문하기 편한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 매장을 통해 템퍼 체험 기회를 더 널리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로 최상의 휴식과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과학적인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