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따뜻한 물놀이 하세요

by노컷뉴스 기자
2010.01.21 12:05:00

25도 수온 야외 ''유수풀'' 등 인기…''뷰티존''서 피부관리도

[노컷뉴스 제공] 캐리비안베이가 방학시즌을 맞아 겨울철 물놀이 시설을 선보였다.

겨울철에도 바깥에서 물놀이가 가능한 캐리비안베이의 대표 시설은 모두 3곳이다. 바로 실내 아쿠아틱센터와 연결된 '유수풀', 아쿠아틱센터 바로 옆에 위치한 '바데풀', 독립형 자쿠지 '스파 빌리지' 등이다.

유수풀은 파도풀과 함께 캐리비안베이를 대표하는 풀 중 하나다. 일정한 속도로 흐르는 물 속에서 여유롭게 튜브를 타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겨울철에는 25도의 수온을 항상 유지하고 있어 혹한 날씨에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독일식 건강 스파인 바데풀은 강한 압력의 물줄기를 이용한 건강식 수(水)치료의 일종이다. 풀 속의 지정된 위치에 앉으면 사방에서 나오는 물줄기로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스파 빌리지는 캐리비안베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파 전용 시설이다. 빌리지 안에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 자쿠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치체어 등이 마련돼 있다. 스파의 온도는 38도로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하고, 실내의 온도는 27도를 항상 유지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물놀이와 함께 겨울철 피부관리도 할 수 있다.

아쿠아틱센터 5층에 위치한 '뷰티존'은 각종 마사지 팩과 아로마를 이용한 전문 테라피 샵이다. 각종 마스크 팩과 머드, 쑥, 콜라겐을 원료로 하는 모델링팩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전신 릴렉싱도 할 수 있다.

'특히 보령산 머드를 사용한 '머드파라핀 테라피'는 겨울철 피부 건조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테라피 중 하나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한편 캐리비안베이는 2009년과 올해의 주인공인 소띠·호랑이띠 고객을 위한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또 초·중·고·대학생(대학원생 포함)들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쿠폰을 출력받으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