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29일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1.06.29 10:35:2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는 2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라라코스트)
라라코스트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센텀시티 4층, 아이스링크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모던하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플랜테리어(식물과 인테리어의 합성어)를 활용해 식사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매장 내 귀여운 외모의 실내 자율주행 서빙 로봇 ‘벨라’를 배치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서빙으로 더욱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라라코스트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이베리코 흑돼지 돈마호크 스테이크’와 큼직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크림 파스타’ 등 기존 메뉴와 차별화된 특별 메뉴를 선보이며, 시원한 여름 한정 메뉴인 셀러드 파스타 3종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픈일인 29일부터 7월 11일까지 30~50%의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라라코스트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를 보다 많은 사람이 즐기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매장을 개점하게 됐다”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주변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