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제대로 날려주는 커피 등장

by이승현 기자
2011.01.11 11:13:03

파스쿠찌, 드립커피+에스프레소 `레드아이` 출시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가 피로와 과음으로 지친 현대인의 피로를 해소시키는데 탁월한 `레드아이` 커피를 선보인다.

`레드아이` 커피는 오리지널 드립커피에 에스프레소 샷을 혼합한 커피로, 커피의 향과 농도가 짙다.

▲ 파스구찌 `레드아이`
`레드아이`라는 독특한 이름은 미국에서 밤새 파티를 즐긴 젊은이들의 충혈된 `빨간 눈`을 상징, 이들이 다음 날 일상에 적응하기 위해 마신 커피를 `레드아이 커피`라고 부르던 것에서 유래했다.



레드아이는 에스프레소 샷에 물을 섞는 아메리카노와 달리 에스프레소의 진한 농도와 드립커피의 깊은 향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최근, 유럽 등지에서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레드아이 커피는 카페인의 효과로 중추신경을 자극시켜 정신을 맑게 해주는 작용을 하므로 업무에 지친 현대인들이나 좀 더 진한 커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커피의 풍부한 맛과 함께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것”이라며 “파스쿠찌는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제대로 알리고, 이탈리아 현지 커피 트렌드를 국내에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스쿠찌는 오리지널 드립 커피에 바닐라 파우더와 부드러운 밀크 폼이 혼합된 `오리지널 바닐라 드립`도 함께 출시한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드아이` 커피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 16자리를 파스쿠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입력하면 추첨 후 45명에게 뮤지컬 `아이다`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1월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2월9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