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순간“…더리버 르다, 프로포즈 패키지 론칭
by이정현 기자
2024.12.27 09:39:31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르다’는 특별한 순간을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다에서 선보이는 프로포즈 패키지는 ‘일반룸 프로포즈 패키지’와 ‘VIP룸 프로포즈 패키지’ 등 2가지다. 일반룸 프로포즈 패키지의 경우 비프 스테이크가 포함된 2인 디너코스가 제공되며 조화 및 풍선 장식과 폴라로이드 사진, 고객이 사전에 제공한 사진으로 세팅된 액자 2개도 함께 준비된다. VIP룸 프로포즈 패키지는 여기에 보틀 와인과 생화 장식이 추가된다.
추가 옵션으로는 레터링 화이트 무스 케이크, 대형 꽃다발, 레터링 대형 헬륨 풍선, 반지와 목걸이를 담을 수 있는 플라워 박스, 스크린 영상 상영, 꽃길 연출 등이 준비돼 있다.
르다는 총 6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모두 프라이빗 룸을 활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엄현아 HLB(028300)에프앤비 총괄 이사는 “르다는 그간 로맨틱한 한강 야경, 프라이빗한 공간, 세심한 서비스 등으로 인해 ‘프로포즈 성공률 100% 레스토랑’으로 입소문을 타왔다”며 “이에 프로포즈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