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국배 기자
2022.07.13 09:56:21
리그 콘텐츠 활용해 NFT 상품 개발
오는 22일 NFT 상품 발행 플랫폼 ''크볼렉트'' 론칭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두나무, 네이버, 라운드원 스튜디오로 구성된 두나무 컨소시엄이 한국야구위원회(KBO) 대체불가토큰(NFT) 사업의 단독 파트너로 선정됐다.
13일 두나무 측에 따르면 이 사업은 리그의 콘텐츠를 활용한 NFT 상품 개발과 디지털 콘텐츠 활성화, 새로운 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당장 오는 22일 KBO 리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NFT 상품을 발행하는 플랫폼 ‘크볼렉트(KBOLLECT)’를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