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폰 리비오, KIMES 2022에서 의료용 실리콘 발표
by김영환 기자
2022.03.11 11:06:57
고기능성 의료용 실리콘 적용된 상처용 연고, 패치, LED 마스크 등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듀폰 전자&산업 사업부(DuPont E&I)의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브랜드인 듀폰 리비오(DuPont™ Liveo™)가 1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중인 ‘KIMES 2022(제 37회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에서 의료용 실리콘 제품을 선보였다.
듀폰 리비오가 국내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의료기기를 비롯해 바이오 의약품 가공, 제약산업 솔루션 등 다양한 의료용 실리콘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했다. 듀폰 리비오는 채널 파트너 ‘메디트리’와 공동 참가했다.
듀폰 리비오의 전시 제품 중 듀폰의 고기능성 의료용 실리콘이 적용된 상처용 연고, 패치, LED 마스크 등의 실제 제품이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듀폰 리비오 아태 지역 총괄 커머셜 리더(commercial leader)인 신 장(Xin Zhang)은 “듀폰 리비오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70년 이상 기술력과 솔루션을 쌓아온 전문적인 의료용 실리콘 브랜드”라며 “KIMES 2022 참가를 통해 한국 고객들과 교감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듀폰 리비오는 상처 치료용 밴드 등에 사용되는 의료용 실리콘 접착제, 의료용 실리콘 코팅액, LED 포터블 마스크 등과 같은 웨어러블 기기에 사용되는 고상실리콘고무(HCR/High Consistency Rubber), 카테터, 생리컵 등에 사용되는 실리콘 엘라스토머, 아크네 화장품에 사용되는 국소용 실리콘 소재, 국소경피형 약물전달시스템, 실리콘 튜빙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