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대축제’ 개최

by김영환 기자
2013.05.21 12:14:39

인천 및 목포 홈씨씨 매장에서 오는 6월 2일 까지 실시
대림바스, 리바트 등 공간별 전문 업체와 손잡고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KCC(002380) 인테리어 전문브랜드인 홈씨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2일까지 ‘인테리어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천과 목포의 홈씨씨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부 고객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주방과 욕실 패키지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리바트, 대림바스 등 전문 업체들과 손잡고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구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 맞이 채비를 마쳤다.

주방은 국내 주방가구 리딩업체인 리바트와 함께 패키지를 마련했다.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을 적용했고 KCC의 자재와 리바트의 시공 및 AS팀의 시공으로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높였다.



욕실패키지는 전문 업체인 대림바스와 함께 했다. 트렌드와 스타일에 좀더 민감한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친환경 타일본드 사용, VOCs와 먼지, 소음 발생을 거의 없앤 친환경 공법이 적용됐다.

대축제 행사기간 내 인테리어 계약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로봇 청소기(1000만원 이상), 고급 비데(500만원~1000만원), 고급 식기건조재(200만원~500만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캠핑매트를 선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