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밍크뮤, 낮잠이불 등 어린이집 필수템출시
by백주아 기자
2022.02.23 10:33:22
친환경 고급 소재 사용 예민 아이 피부도 안심
등원룩 브랜드별 신상품부터 인기 제품까지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서양네트웍스의 영유아 브랜드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가 신학기 어린이집 등원 필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3월 자녀의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앞두고 분주한 부모들을 위해 포근한 촉감으로 아이들의 낮잠을 책임져줄 낮잠이불부터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등원룩을 준비했다.
블루독베이비는 패턴·컬러·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낮잠이불 신상 3종을 출시했다. 천연 너도밤나무 원료로 만든 친환경 고급 모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으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손쉬운 이불 탈부착으로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여행·캠핑 시에도 휴대가 용이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등원룩으로는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한 ‘츄키니(츄리닝+스키니) 상하복’과 간절기 때 입기 좋은 아우터 ‘스트라이프 리버시블 패딩 자켓’, ‘소프트 패딩 점퍼’를 만나볼 수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귀여운 패턴으로 구성된 츄키니 상하복은 쭈리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밍크뮤는 잔잔하고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포인트인 낮잠패드와 이불세트를 등원 준비 필수템으로 구성했다. 밍크뮤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특히 여아에게 인기 만점인 ‘블루밍가든 낮잠패드’는 지난해 봄·여름(S/S) 출시 후 완판에 이어 올해 추가 리오더 된 상품이다. 체온 조절이 미숙한 아이들을 위해 2중직 요루 거즈 소재를 매치해 포근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가든파티플라워 낮잠이불세트’는 에어롤 솜이 내장돼 뛰어난 통기성과 보온력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 아기자기한 등원룩 코디를 위한 다양한 포인트의 맨투맨 세트부터 귀여운 패턴의 애착 담요, 네임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3월 어린이집 등원을 앞두고 바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필수템만 모아 놓은 체크리스트 쇼핑 품목을 마련했다”라며 “브랜드별 신상품부터 인기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새 학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블루독베이비는 지난 1월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후 축하 이벤트로 오는 28일까지 관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는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 리틀그라운드, 알로봇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