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정병묵 기자
2022.04.15 10:36:16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롯데GRS의 롯데리아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디저트 2종과 드링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통 간식인 꽈배기를 재해석한 뉴트로 제품이다. 페이스트리 생지를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페스츄리 꽈배기 플레인’, 슈가 시즈닝을 뿌린 ‘페스츄리 꽈배기 시나몬’, 미숫가루 라떼 등 어릴 적 향수를 자극하는 제품이다.
롯데리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객층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으며, 부담 없이 든든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된 꽈배기 콤보를 단품 별 구매 금액 대비 약 15%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