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이진철 기자
2016.01.24 12:31:55
31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 ''갤럭시 A''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A'' 감각적인 광고 영상 조회수 200만 돌파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젊은층이 즐겨찾는 복합문화공간인 서울 광진구 자양동 소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뷰티, 컬러, 재미를 테마로 구성된 각 공간에서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갤럭시 A’의 강력한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 삼성 페이 등의 프리미엄 기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파티 분위기로 연출된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셀카와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갤럭시 A’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체험 존도 구성했다. 또한 캐릭터 샵처럼 꾸며진 삼성 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와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새로운 스타일의 ‘갤럭시 A’ ‘삼성페이’ 광고 영상도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30세대의 일상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하고,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갤럭시 A’ ‘삼성페이’ 편 광고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광고영상 ‘삼성페이’편에 이어 전 후면 F1.9 고성능 카메라의 활용성을 표현한 ‘카메라편’도 2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는 혁신적인 기능을 젊은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갤럭시 A의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