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투자신탁` 판매

by김국헌 기자
2006.03.29 11:33:28

[이데일리 김국헌기자] 한화증권(003530)은 29일부터 한화투신운용의 `한화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 투자신탁`을 판매한다.

`한화 라살 글로벌 리츠 재간접 투자신탁`은 미국, 싱가폴, 호주, 대만, 일본 등 전세계 부동산 간접투자증권(REITs)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부동산 투자운용 전문기업 라살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가 해외자산운용사를 맡았다.

미국, 유럽, 아시아등 섹터별로 분산투자하며, 환헤지를 통해 환율변동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했다고 한화증권은 밝혔다.

두 가지 수수료 체계를 선택할 수 있다. 선취수수료 1%와 연보수 1.5%를 부과하는 클래스B형과 연 2.2%의 보수를 부과하는 클래스C형이 있다. 또 임의식 투자와 적립식 투자 모두 가능하다.



리츠(REITs)는 부동산투자신탁(Real Estate Investment Trusts)의 약어로, 소액투자자들의 자금을 모아 부동산과 부동산 임대·대출 등에 투자해 발생하는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돌려주는 투자신탁이다.

라살인베스트먼트매니지먼트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존스 랑 라살(Jones Lang LaSalle: JLL)그룹의 계열사로, 전세계 35개국에 9600여명의 직원을 가지고 있는 국제적인 부동산 전문투자운용회사이다. 20년 이상의 투자 경력을 바탕으로 미화 300억달러 상당의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운용하고 있다.

◇ 문의 : 한화증권 전지점 및 이지콜센터(1544-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