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주 빈집 리모델링 숙소로 LG가전 경험 제공
by김응열 기자
2023.02.23 10:00:00
빈집 재생 스타트업과 리모델링 숙소 ‘어나더 하우스’ 선봬
파티·힐링·펫·캠핑·쿠킹 등 5가지 테마…LG 가전 체험 가능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LG전자(066570)는 내달 4일부터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와 함께 제주 각지의 빈 집을 리모델링한 숙소 ‘어나더 하우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이 숙소에 다양한 생활가전을 비치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어나더 하우스는 △파티 스테이(월령, 신풍) △힐링 스테이(북촌, 하천) △펫 스테이(안성) △쿠킹 스테이(두모, 하천) △캠핑 스테이(안성)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 모델이 어나더 하우스 파티 스테이 월령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
|
제주 서쪽 월령리와 동쪽 신풍리에 위치한 어나더 하우스 파티 스테이에서는 LG 씽큐(LG ThinQ) 앱에서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무드업 냉장고에는 파티 모드가 있어, 음악에 맞춰 냉장고 도어 색상이 변하는 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주 북쪽 북촌리와 남쪽 하천리의 어나더 하우스 힐링 스테이에는 ‘힐링미 안마의자’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에서 자라는 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안성리에 위치한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에서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 세탁기·건조기’ 등 업(UP)가전의 펫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대로 추가할 수 있는 이 기능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공간을 청정하고, 반려동물에 의해 생긴 옷감의 얼룩 등을 제거한다. 펫 침대와 펫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에게 적합한 숙소다.
두모리와 하천리에 있는 어나더 하우스 쿠킹 스테이에는 광파오븐, 인덕션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주방가전이 있고, 안성리 어나더 하우스 캠핑 스테이에는 다양한 펫가전과 함께 펫 전용시설 및 카라반이 비치돼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어나더 하우스를 체험하려면 어나더 하우스 이벤트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2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다. 4월1일까지 추첨으로 날짜별 참가자를 선정하고, 신청시 작성한 설문을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어나더 하우스 숙박을 제공한다. 체험은 3박4일로 이뤄진다.
초청 이벤트가 끝나면 어나더 하우스는 상설운영으로 바뀐다. 숙박을 원할시 다자요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제주의 빈 집을 재생한 특별한 공간에 머무르며 나만의 취향에 맞춘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등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