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투자 전략 어떻게? 후오비코리아 전략설명회 30일 진행
by이재운 기자
2019.03.25 09:36:00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디지털 자산 투자 강의 ‘후오비 코리아 시리즈 오프 더 레코드(Huobi Korea Series Off the Record)’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첫 강의는 오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북카페 북앤빈(BOOK&BEAN)에서 ‘트레이더는 하락장에서 어떻게 수익을 내고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초단기매매(High frequency trading) 전략, 중기 추세를 바탕으로 매매하는 미디엄 라인 트렌드(Medium Line Trend) 전략, 마켓 메이커(Market Maker) 전략 등 트레이딩 봇을 활용한 거래 및 장기적 수익 창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사진은 웡 이밍 후오비 수석 연구원, 김한샘 알카미램 최고경영자(CEO), 조우 홍밍 호미익스 창업자, 선 지우지우 크립토리버 퀀트팀 창립자 등 퀀트 투자·트레이딩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강의는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한다.
디지털 자산 퀀트 운영에 관심이 있거나 투자 기회를 찾고 있는 개인·기관 등 금융 투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모임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강의는 불안정한 시장 상황이 지속하는 상황에서 투자 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알려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올바른 투자 판단과 더불어 가격을 어떻게 전망하고 어떤 투자전략으로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