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로드FC 데뷔전’ 아프리카TV로 본다

by김현아 기자
2016.12.05 09:38:43

5일 미디어데이 생중계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 기자회견 및 공개 스파링 실시간 생중계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067160)는 ‘샤오미 로드FC 035’ 미디어데이를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오후 1시 서울 압구정동 로드FC 오피셜 압구정짐에서 열리는 미디어데이에선 로드FC 데뷔전을 앞둔 배우 김보성과 상대 콘도 테츠오의 기자회견과 공개 스파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보성은 미디어데이를 마친 직후부터 무도 단수 총합 12단 유단자인 BJ 킬샷과 함께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BJ 킬샷은 로드FC 출전 선수와 방송을 진행하는 등 격투기에 관심이 많은 BJ다. 로드FC 데뷔전을 앞둔 김보성에게 다양한 질문들이 쇄도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035는 타이틀전 3개와 실력파 파이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대진’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보성의 상대 콘도 테츠오는 프로 전적 17전에 빛나는 베테랑 일본 파이터이자, 일본 격투기 단체의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어 김보성이 데뷔전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보성의 데뷔전 대전료는 물론, 로드FC 035 모든 입장 수익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김보성이 등장하는 로드FC 미디어데이 생중계는 BJ 킬샷 방송국 (afreecatv.com/srjy8653)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카TV 스포츠 격투기 페이지(sportstv.afreecatv.com/etc)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로드FC 035 본 경기도 생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