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디지털 음원 스마트폰 첫화면에서 이용 가능"

by김상윤 기자
2013.12.09 11:03:57

캐시슬라이드 유저 3만 명에게 HD뮤직 이용권 증정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CJ E&M(130960)은 라이프스타일 뮤직 서비스 ‘엠넷닷컴’이 엔비티파트너스에서 운영중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와 제휴를 맺고 엠넷닷컴 HD 스트리밍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첫 화면에 광고를 노출, 이용자가 잠금 해제를 하면 광고 시청이나 앱 다운로드와 연계돼 보상을 받는 리워드 앱이다. 캐시슬라이드 이용자 중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만명에게, 고음질 음원을 100회 감상할 수 있는 엠넷닷컴 HD 스트리밍 무료 체험권을 증정한다.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이후 800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엠넷닷컴은 스마트 기기의 발달로 높아진 고객들의 고음질 수요를 고려해 지난 8월 고화질 HD영상과 스튜디오 원음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HD뮤직 2.0’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제휴로 첫 화면에서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임양균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스마트엠넷사업팀장은 “이번 캐시슬라이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아직 고음질 음원을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원음 그대로의 생동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엠넷닷컴은 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접점에서 이용자들이 음악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