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헬리녹스와 협업 '후끈'

by함지현 기자
2021.05.14 10:01:30

양측 손 잡고 캠핑용 의자·테이블·그늘막·침대 등 선봬
12일 온라인 사전판매 오픈 한 시간여 만에 전량 품절
오늘 래플 진행…당첨자에 한해 가로수길 매장서 판매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메종키츠네는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콜렉션을 캠핑 시 꼭 필요한 의자, 테이블, 그늘막, 침대 등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청량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에 누워서 느긋하게 쉬고 있는 여우 심볼 ‘칠랙스 폭스(CHILLAX FOX)’로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캠핑용 의자 17만 8000원, 테이블 19만 5000원, 그늘막 48만원, 침대 56만원이다.

메종키츠네는 지난 12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 프리오더를 오픈했다.



프리오더는 당초 12~13일 양일간 계획했지만, 오픈 한 시간여 만에 전량 품절됐다.

메종키츠네X헬리녹스 협업 상품은 14일 래플(raffle, 수량이 한정된 제품에 대한 구매 자격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여하는 방식)을 통해 판매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SSF샵에서 래플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에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최근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과 캠핑 브랜드가 만나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메종키츠네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젊은 층에게 주목받는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상품과 경험을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