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화장품 업계 '가을 이벤트' 돌입

by문정원 기자
2017.10.10 09:43:17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업계가 긴 추석 연휴의 끝,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에 나선다.

(사진=업체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일의기적'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5일간 진행되는 ‘오일의 기적, 5천명 체험 프로젝트’ 5천 명 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 5일 체험 키트와 30ml 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체험 키트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에게도 온라인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

이와 함께 기존에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을 위한 ‘오일의 기적, 달라진 5일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한편, ‘자연발효 에너지 오일’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퍼스트오일’이다. 오일이지만 들뜨거나 겉돌지 않는 워터리한 오일 텍스처로 지복합성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지난 해 출시 직후 화장품 전문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선정한 ‘2016년 화해 어워드 페이스오일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가을 시즌 세일’을 오늘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시즌세일에는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사진=업체 제공)

가을 시즌 세일답게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최고급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던섀도우컬렉션 이탈프리즘’, 부드럽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쿠션 립 크레용’ 등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진하고 분위기있게 만들어주는 ‘미샤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도 50% 저렴해진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켜줄 한방 화장품들은 30% 할인된다. ‘미사 금설’과 ‘예현 진본’,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항목에 포함됐다.

빨간비비로 유명한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쿠션보다 커버력이 강하고 오래가는 ‘텐션 팩트’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트마스크와 포켓팩 전 제품은 5+5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메리케이는 오는 12월 10일까지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 메리케이스타일’을 진행한다.

사진=업체제공

'2017 드림 뷰티플 캠페인 - 메리케이스타일'은 고객들이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를 통해 경험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캠페인 기간 동안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를 만나 뷰티클래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메리케이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메리케이 뷰티클래스'는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와 함께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보고, 그에 따른 피부관리 컨설팅과 올바른 제품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메리케이만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개인 혹은 그룹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진행이 가능하다.

뷰티클래스를 받은 후, 캠페인 해시태그(메리케이드림뷰티플 메리케이스타일 메리케이뷰티클래스)와 함께 인증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메리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캠페인 참여를 원하지만 메리케이 뷰티컨설턴트를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메리케이 고객지원부로 연락하면 원하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뷰티컨설턴트와의 매칭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최고의 순간을 공유한 6팀(고객과 독립뷰티컨설턴트)에게는 전문가의 스타일링, 스튜디오에서의 인생 화보 촬영, 럭셔리 디너와 스파 체험 등 꿈 같은 하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드림 패키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