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서 '캐치! 티니핑' 체험전 진행

by남궁민관 기자
2022.12.05 10:40:43

31일까지 플레이존·포토존 등 콘텐츠 체험 공간 운영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 AK갤러리에서 오는 31일까지 ‘캐치! 티니핑’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AK플라자 수원점 6층 AK갤러리에 마련된 ‘캐치!티니핑’ 체험전 전경.(사진=AK플라자)


SAMG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캐치! 티니핑’은 차별화된 스토리와 풍부한 시각요소로 국내·외 키즈 콘텐츠 시장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시즌 공개와 동시에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호주 5위, 북미 9위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 시장으로 그 인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이번 체험전은 애니메이션상의 다양한 요소들을 공간에 배치하고 주요 캐릭터를 소개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연말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존’과 더불어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넓힐 수 있도록 장난감 및 코스메틱, 도서들이 배치된 체험형 공간을 전시장 곳곳에 마련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플레이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연을 적어 낸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형을 증정하는 ‘착한 어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AK갤러리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체험전을 준비했다”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이번 전시을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