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미용편집숍 라페르바, 가을 향수 출시

by염지현 기자
2015.08.12 09:59:46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전개하는 미용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가 가을시즌 향수와 모발 관련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향수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라페르바에서 독점 전개중인 향수 브랜드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Aedes de Venustas)는 향수 ‘팔리상드레 도르’를, 모발관리 전문 브랜드 오리베(Oribe)는 ‘볼류미스타 미스트 포 볼륨’을 선보인다.

고대 라틴어로 ‘아름다움의 신전’을 의미하는 아이데스 데 베누스타스는 나오미 캠벨, 제니퍼 로페즈 등 유명인들이 애용하며 유명해진 뉴욕 니치 향수 브랜드다.



모발관리 브랜드 오리베는 가을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 보호를 위한 헤어 미스트 ‘볼류미스타 미스트 포 볼륨’을 선보인다. 오리베는 스칼렛 요한슨, 하이디 클룸 등 유명 헐리웃 스타들의 헤어 아티스트인 오리베가 설립한 브랜드로,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우아한 향과 패키지, 모발과 두피에 유해한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관련 제품은 라페르바(신세계 강남, 신세계 인천, 마이분 뷰티 청담점, 분더샵 청담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laperva.co.kr) 와 신세계몰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